.
2011년 네번째, 마지막 주의 개봉영화 옥석 가리기입니다. ◆◇는 보기 전에 매겨보는 기대치, ★☆는 감상 후의 만족도 표시입니다. 정확한 상영관 및 상영시간 정보는 예매 사이트 등을 통해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50/50
감독 조나단 레빈 (2011 / 미국)
출연 조셉 고든-레빗,세스 로겐,안나 켄드릭,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
상세보기
생존 확률 50%인 척추암 판정을 받은 27살 청년의 웃기고 슬픈 이야기입니다. 주인공 역을 맡은 이가 조셉 고든-레빗이다 보니 <500일의 썸머>(2009)가 연상될 수 밖에 없겠네요. 그외 세스 로건, 안나 켄드릭,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, 안젤리카 휴스턴 등이 출연했습니다. <모든 소년들은 맨디 레인을 사랑해>(2006)와 <더 웩크니스>(2008)에 이은 조나단 레빈 감독의 세번째 장편으로 국내 정식 개봉은 이번이 처음입니다.

퍼펙트 센스
감독 데이빗 맥킨지 (2010 / 독일,덴마크,영국,스웨덴)
출연 이완 맥그리거,에바 그린
상세보기

데이빗 맥킨지 감독의 신작입니다. 이완 맥그리거는 2003년작 <영 아담> 이후 데이빗 맥킨지 감독 작품에 두번째 출연이네요. 상대역으로는 에바 그린 - 간만에 좋은 앙상블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인류의 감각을 마비시키는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인해 전세계가 패닉 상태에 빠진다는 설정의 이야기입니다.

아더 크리스마스
감독 사라 스미스,배리 쿡 (2011 / 영국,미국)
출연 빌 나이,제임스 맥어보이
상세보기

크리스마스 소재의 애니메이션이 개봉하기에는 다소 이른 감이 있습니다만 뭐 반응이 좋으면 이대로 한 달 이상 장기 흥행을 하면 되는 거니까요. <월레스와 그로밋> 시리즈를 만들었던 영국의 아드만 스튜디오에서 컴퓨터그래픽과 3D 포맷으로 제작한 작품입니다. 제임스 맥어보이, 빌 나이, 짐 브로드벤트 등 목소리 출연진 역시 대부분 영국 배우들로 채워졌네요.

엘리트 스쿼드 2
감독 조세 파디야 (2010 / 브라질)
출연 와그너 모라
상세보기

국내 미개봉작이었던 2007년 브라질 영화 <엘리트 스쿼드>의 속편입니다. 전편을 통해 베를린 영화제 금곰상을 수상했던 호세 파딜라 감독과 주연 배우 와그너 모라가 그대로 참여했네요. 롯데시네마 강동/일산/안산/부평/청주/성서/부산/진주/상무에서 상영합니다.

위대한 계시
감독 마가레테 폰 트로타 (2009 / 독일)
출연 바바라 주코바
상세보기

중세 시대를 살았던 수녀 힐데가드 본 빈겐의 이야기입니다. 하나님의 계시를 받은 사실로 인해 이단으로 몰릴 위기에 처한다지만 잘 극복해냈으니 먼 훗날 이렇게 영화로도 만들어진 거겠죠. 서울극장, 아트씨어터 씨앤씨, 아트하우스 모모, 메가박스 강남, CGV 안산/춘천/대구/서면, 롯데시네마 부평/청주/대구/센텀시티에서 상영합니다.

특수본
감독 황병국 (2011 / 한국)
출연 엄태웅,주원
상세보기

<나의 결혼 원정기>(2005)로 장편 데뷔했던 황병국 감독의 신작입니다. 경찰 살해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조직된 특별수사본부의 이야기로군요. 탄탄하게 잘 짜여지고 잘 연출된 액션 수사극을 기대해보겠습니다.

다슬이
감독 박철순 (2011 / 한국)
출연 유해정,김송일,주부진,권오진
상세보기

제 12회 장애인영화제에서 시나리오상을 수상한 박철순 감독의 장편 데뷔작입니다. 자폐증을 가진 울진의 9살 소녀 다슬이의 이야기입니다. KU 씨네마데크, 영화공간 주안, 아트씨어터 씨앤씨, 광주극장, 상상마당 시네마, CGV 상암/오리/동수원, 롯데시네마 부평/대구/센텀시티에서 상영합니다.

REC 알이씨
감독 소준문 (2011 / 한국)
출연 송삼동,조혜훈
상세보기

소준문 감독의 장편 데뷔작입니다. 동성애 영화인데 분량이 65분 밖에 되지 않는군요. 씨네코드 선재, CGV 상암, 상상마당 시네마, KU 씨네마데크에서 상영합니다.

보라
감독 이강현 (2010 / 한국)
출연
상세보기

"통증의 색"이라는 부제가 강렬한 136분 분량의 다큐멘터리입니다. 산업안전보건법과 관련한 현장의 모습을 담은 작품입니다. KU 씨네마데크, 부산 국도&가람 예술관, 광주극장에서 상영합니다. @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신어지 Trackback 0 : Comment 3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★Jefferson 2011.11.23 01:24 신고

    정말 보고싶은 영화입니다.^^

  2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즈라더 2011.11.23 02:03 신고

    퍼펙트 센스~~~

  3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신난제이유 2011.11.23 11:53 신고

    이번 주는 눈에 확 들어오는 영화는 없는 편이라서..그래도 표를 준다면 '퍼펙트 센스'에 한 표를 던져요!!



티스토리 툴바